한여농, 조춘자 회장 취임식 성황
한여농, 조춘자 회장 취임식 성황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5.04.0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여농을 더욱 더 발전시키겠다.”

▲ 왼쪽 - 조춘자 회장
화창한 봄을 알리는 4월을 여는 1일 오전, ‘한국여성농업인 용인시연합회 제8대~9대 연합회장 이 ‧ 취임식’이 농협중앙회 용인시지회 3층 대강당에서 정찬민 용인시장. 신현수 용인시의회 의장. 이우현 국회의원. 조창희 경기도의회 의원과 박남숙. 김선희. 이건한. 정창진. 박원동. 김상수. 남홍숙. 김운봉. 용인시의회 의원들과 홍재범 농협중앙회 용인시지부장과 용인시 각 농협 조합장들 축협. 산림조합장들이 대거 참석해서 조춘자 회장의 취임을 축하 해주었다.
▲ 정찬민 용인시장
정찬민 용인시장은 축사에서“한여농 연합회장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그분들이 있으므로 농업이 발전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취임하는 조춘자 회장님에게 앞으로 더욱 더 한여농을 위해 고생하고, 노력해 달라는 말씀드리며, 다시한번 취임을 축하드립니다.”라며 축사를 가늠했다.
▲ 이우현 국회의원
이우현 국회의원 역시 축사에서“한여농의 발자취를 더듬어 볼 때, 용인농업이 발전된 것은 전적으로 역대 한여농 연합회장님들과 회원들의 노력으로 이루어 진 것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취임하시는 조춘자 연합회장님이 한여농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무던한 발전을시킬 것을 기대하며, 조춘자 회장님과 회원여러분들의 앞날에 행복과 행운이 항상 하기를 기원 드립니다.”라며 축사를 했다.
▲ 조춘자 연합회장
조춘자 회장은 취임사에서“그동안 역대 연합회장님들과 회원님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오늘 한여농이 발전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역대 연합회장님들의 공적에 누가되지 않도록 노력 할 것이며, 더욱더 한여농을 발전시킬 것을 약속 드립니다.”라며 취임사를 가늠했다.
 
한국여성농업인협회는 전국 농업인 후계자 부인과 여성후계자의 자주적인 협동체로서,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며, 농업 경영의 합리화, 과학화 및 여성농업인의 권익보호와 지위향상을 도모하고, 농촌의 제반문제 해결 및 향토문화의 계승발전을 도모하여, 복지농촌건설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는 순수 농업인 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