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축구센터, 중등부 공개테스트
용인시축구센터, 중등부 공개테스트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5.08.2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우수 꿈나무들 지원


 
용인시축구센터(이사장 정찬민)는 2015년 8월 21일, 2016년도 중등부 신입생 선발을 위한 공개 테스트를 진행하였다. 이번 테스트는 대한축구협회에 등록되어 있는 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 실시하였으며, 강릉, 전주 등 전국에서 우수한 축구 꿈나무들이 지원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날 테스트는 오전, 오후로 나눠 체력테스트와 기술성 평가 및 경기력 평가로 진행되었다. 오후 경기력 평가에서는 우수한 선수들이 뜨거운 경쟁과 열기에, 용인시축구센터의 인지도를 실감할 수 있었다.
테스트에 응시한 선수 부모는 “아이가 축구선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축구 프로그램과 시설이 우수한 용인시축구센터 입단 테스에 도전하게 되었다” 며 “같은 연령대 선수들과 실력을 겨뤄보니, 생각보다 높은 수준이라 걱정된다.”고 말했다.

지방에서 왔다는 한 부모는 “좋은 환경에서 입단 테스트를 통해, 우리 아이의 현재 실력을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용인시추구센터에 감사하고, 귀가하면 아이 꿈에 대한 구체적인 얘기를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였다.

 
공개테스트에 지원한 모든 선수와 부모들은 “말로만 듣던 용인시축구센터에 직접 와서, 식단과 시설 등 모든 것을 눈으로 보니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을 실감하게 된다.” 며 “우리 아이가 테스트에 꼭 합격해서 용인시축구센터에서 운동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공개 테스트에서는, 용인시축구센터 선수단 식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졌다.

용인시축구센터는 8월 25일 김길수 사무국장 주제로, 교육생 선발과 향후 개선점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공개테스트 강평회를 가졌다.
9월 4일 합격자를 발표하고 10월 중순 예비 소집을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