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기적의 ‘폴 포츠’ 공연
용인문화재단, 기적의 ‘폴 포츠’ 공연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5.08.31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경을 딛고 일궈낸 희망의 목소리

 
(재)용인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혁수)은, 세계적인 크로스오버 테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폴 포츠 내한공연’을 9월 8일 오후 8시 용인포은아트홀에서 개최한다.

폴 포츠는 과거 어눌한 말투와 추한 외모, 거듭되는 불운과 가난한 형편으로 불우한 시절을 보냈으나, 오페라 가수라는 꿈을 잃지 않고, 영국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인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 참가하여 시즌 첫 우승을 하며, 세계적인 크로스오버 테너로 성공했다.
전 세계인을 감동시키고, 기적과 같은 성공을 이루어낸 폴 포츠는, 이미 여러 차례 한국을 찾았고 그의 높은 인기를 증명하듯 공연은 연일 매진을 달성하였다.

이번 공연은 폴 포츠 외에도 베이스 나윤규, 소프라노 이덕인, 색소폰 앙드레 황 등 실력 있는 협연자들과 함께 대중에게 익숙한 곡으로 진행되며, 힘든 일상에 지친 이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감동을 전하는 공연이 될 것이다. 프로그램은 Un Amor Cosi Grande(영화 ‘물망초’테마 음악), La Traviata, 그대 그리고 나, O Sole Mio, 보고 싶다 등으로 꾸며진다.

R석 7만원, S석 5만원, A석 3만원으로 용인문화재단 유료회원 30% 할인, 청소년(문화패스)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공연관련 자세한 내용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 공연시간 100분, 문의 031-260-3355/3358)

□ 공연 개요
○ 공 연 명 : 기적의 목소리 폴 포츠 내한공연
○ 일 시 : 2015년 9월 8일(화) 오후 8시
○ 장 소 : 용인포은아트홀
○ 출 연 : 폴 포츠, 나윤규(베이스), 이덕인(소프라노), 앙드레황(색소폰) 외
○ 관람등급 :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티켓가격 : R석 7만원, S석 5만원, A석 3만원
○ 주 최 : (재)용인문화재단
○ 문 의 : 용인문화재단(031-260-3355 /3358), www.yicf.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