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명 추출하여 민족도 조사

이번 조사는 정확한 자료도출을 위해, 외부전문 리서치 기관에 위탁하여 지난 2015년 10월과 11월중 ‘용인 평온의 숲’ 시설이용자를 무작위로 100명의 명단을 추출하여 전화면접 방식으로 실시하였다.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는 5점만점 기준 4.53점 “매우 만족”의 높은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장례의 편의성과 쾌적한 주변환경 등 서비스 환경 부문에 대한 만족도가 가장 높았으며, 지역 장묘문화 발전에 도움이 된다는 사회적 만족도 부문, 시설물 안내, 직원 친절의 서비스 과정 부문, 이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지원의 서비스 결과 부문 순으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되었다.

용인도시공사 김한섭 사장은 “더 다양한 양질의 고객 만족서비스를 펼쳐나가기 위해, 자체실정에 맞게 세부 개선계획을 수립하여, 품격 높은 장례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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