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1월 12일 오전, 용인시시민장학회(이사장 주상봉)에서는 ‘용인시시민장학회 고문위원회 2016 신년 하례회’를 시청 14층 컨퍼런스룸에서, 정찬민 용인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 정찬민 용인시장
정찬민 용인시장은 인사말에서“용인시가 2016년도 올해에는 용인에 반하는 해를 만들 것입니다. 그동안 용인시민들과 사회 각 단체에서 용인시의 많은 협조를 해 주신 덕분에, 수천억원에 달하는 많은 빛을 갚게 되었고, 용인시시민장학회에서도 많은 후원금이 쇄도하여 많은 학생들과, 전문분야에서 장학금을 받아 용인시를 위해 많은 활동을 하실 것을 기대합니다. 고문위원회에서 용인시시민장학회를 위해서 물심양면 도움을 주시고 계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올 한해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고문위원님들 모두 사랑합니다.”라며 인사말을 가늠했다.
▲ 주상봉 이사장
주상봉 이사장은“용인시시민장학회는 용인시에서 출연 했던 장학기금을 가지고, 용인시에 거주하고 있는 학생(인재)들과 전문분야에서 종사 하시는 분들의 전문적인 활성화를 위해서,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해를 거듭 할수록 장학금을 기부하는 사회단체나 개인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고문위원회에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용인시시민장학회를 위해, 많은 자문과 협조를 해 주실 것을 기대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 드립니다.”라고 인사말을 대신했다.
이날 고문위원회 신년하례회에서는 2016년도 새로운 고문위원 김성근(주-성웅대표)씨와 양선희(한국선불화발전소 대표)씨가 신임고문으로 위촉되어, 2016년도부터 함께 활동하게 되었다.
한편 1월16일(토)오후4시 용인시철 1층에서 용인시시민장학회 장학기금 모금마련 옥션전 '제1회 한국 현대 단청화전'이 개최된다. 출품작품 판매액의 50% 가 장학기금으로 기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