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농협, 장학금 4800만원전달식
용인농협, 장학금 4800만원전달식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6.03.23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억 4천 3백만원 지원

 
용인농협(조합장 조규원)에서는 용인농협 조합원들의 자녀 학자금을 위한 장학금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파머스 마켓 우수고객 자녀들에게도 장학금을 지급 하고 있다.

22일 오후2시 용인농협 본점 2층 강당에서 2016년도 용인농협 장학생 장학금 전달식이 개최 되었다.
조합원 자녀 46명과 우수고객 자녀 6명 등에게 1백만원씩 모두 48명의 장학금 4천 8백만원을 전달했다.

▲ 조규원 조합장
장학금을 전달한 후 조규원 조합장은“경제도 어려운 요즘, 용인농협 조합원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또한 파머스 마켓 우수고객님들의 자녀들에게도 장학금혜택을 주게 되어 많이 기쁨니다. 금리 인하로 인하여 용인농협을 비롯하여 금융권 전체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그래도 우리 용인농협 파머스    마켓을 여러분들이 많이 이용해 주셔서 이런 장학금도 지원하게되었습니다. 지역사회 발전과 용인농협 조합원들의 후생복지를 위해 모든 노력에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인사말을 가늠했다.
 
이날 장학금전달식에는 이강온 상임이사와 허남홍 상임감사도 참석했다.
 
용인농협은 그동안 지역사회 저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을 베풀고 있으며, 급변하는 사회와 함께 하는 뜻으로 다문화 가정에 매년 수백만원을 지원해 그들의 자립을 돕고 있고, 조합원 자녀들 그리고 파머스 마켓 우수고객 자녀들에게, 매년 수천만원을 전달해 장학사업에도 많은 지원을 하고 있으며, 용인시민장학재단에 1억 8천만원을 지원하는 등, 2011년부터 2016년도 3월 현재까지 10억 4천 3백만원을 지원 했으며, 지역사회 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도움을 주고 있는, 용인지역의 모범적인 기업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