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 어르신들 힐링 나들이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 어르신들 힐링 나들이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6.10.29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삶의 활력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관장 김기태)에서는 2016년 10월 26일(수), 28일(금) 이틀에 걸쳐,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 사업 참여자 어르신 326명과 함께 힐링 나들이를 다녀왔다.

 
이번 나들이는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문화 활동 제공으로, 삶의 활력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계획되었다.

이날에는 경복궁 관람을 통해, 우리나라 왕실 문화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었으며, 더불어 홍대 난타극장에서 평소에 흔하게 접할 수 없는 난타공연을 체험하며, 웃음이 넘치는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다.

이를 통해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로써의 소속감을 부여하고, 어르신들 간 친목도모 뿐만 아니라, 어르신들의 일상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어준 힐링 나들이에, 어르신들이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 김기태 관장은 “그동안 노인일자리 활동에 열심히 참여해주신 어르신들이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들이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노인 일자리에 참여하고 계신 어르신들의 삶에 활력과, 즐거움이 넘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에서는, 어르신들을 위해 질 높은 일자리를 마련하는 것뿐만 아니라,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