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평가회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평가회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6.12.21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면페스티벌진행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 수지청소년문화의집은, 12월 17일(토) 문화의집 내 다목적실에서, 소속 자치기구 청소년들과 평가회의 및 교류활동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자치기구인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자원봉사단, 청소년동아리 총 87명이 참여하였으며, 2016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으로, 연간활동에 대한 평가와 향후 청소년자치기구 활동 방향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청소년자치기구 교류활동으로, 수지청소년문화의집 가면페스티벌을 개최하여 참여한 모든 청소년들이 가면으로 얼굴을 가리고, 성별, 나이, 외모에 상관없이 또래청소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청소년동아리의 공연을 시작으로 팀 복면가왕, 미각의왕, 지혜의왕 등 다양한 교류활동을 진행하며 상호 간 친목도모와 정보교환의 기회를 가졌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수지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이 자율적으로 참여하고 다양한 활동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청소년자치기구의 역할을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에 대한 문의사항은 수지청소년문화의집(031-266-1071), 홈페이지(www.sujiyouth.or.kr)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