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제3회청소년축제 개최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제3회청소년축제 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7.05.20 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미롭고 만족스러운 참여활동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 용인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지난 5월 13일 토요일 2시부터 용인시청 광장에서 제3회 용인시청소년축제 ‘Happiness Community’및 제1회 용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축제는 제3야전군 사령부 군악대와 의장대에서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청소년 20팀의 춤 노래 경연대회, 다양한 체험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마을들로 꾸며졌다.

 
용인협업기관과 함께한 <우리마을>에서는 용인시축구센터외 4개 기관에서 기관을 알리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하였으며, <청소년마을>에서는 용인시청소년자치기구 체험, 먹거리 부스, <패밀리마을>우정청과 함께하는 느린엽서 보내기 등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만들기 체험활동을 진행하였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용인시청 광장 내 잔디구장을 포켓몬필드로 활용한 가상게임을 현실로 이끄는, 포켓몬Go등의 다양한 이벤트 활동과 뉴스포츠 시연을 진행하여 참가 청소년들이 매우 흥미롭고 만족스러운 참여활동을 유도하였다.

 
아침부터 쨍쨍하던 하늘은 행사의 중반을 달릴 무렵, 갑작스러운 기상이변을 일으켜 돌풍과 함께 비바람이라는 기상이변을 일으켰다,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한 행사장은 관계자들의 침착한 대처로 청소년 춤, 노래경연대회는 에이스홀로 이동하여 초청공연과 함께 진행을 마무리 하였다.
갑작스러운 기상이변으로 인하여 노래경연대회의 참가밴드 2팀과 다양한 부스운영은 계획대로 진행되지는 못하여서, 참가자들의 많은 아쉬움을 자아냈으나, 그 어느 때보다 참가자들의 열정만큼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