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기자협회 사무실 입주식
용인기자협회 사무실 입주식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7.05.2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약자편애서”

 
지난 24일 용인지역 사회저변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역사회 많은 봉사를 하고 있는, 용인기자협회(회장 천홍석)사무실 개소식과, 용인종합뉴스 입주식이 정찬민 용인시장과 조규현 용인농협 조합장, 백승찬 좋은사회만들기운동본부 회장, 조태회 용인시소상공인회 총괄본부장, 최원호 용인문화원 부원장, 한기섭 축협 상임이사. 홍순옥 용인의용소방대장, 이강순 신대지구도시개발사업조합 조합장, 왕항윤 용인시체육회 사무국장, 박영배 중앙시장 상인회장, 이정표 레더골무 대표, 사회 각 단체장, 그리고 협회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되었다.
 
정찬민 용인시장은 “용인기자협회는, 용인시 최초로 기자들로서는 지역의 소외되고 어두운 곳을 찿아 그들을 돕고 있으며, 지금도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고, 또한 일일찻집을 열어, 불우이웃을 돕는 등 용인 기자협회 회원들의 봉사활동을 각 언론을 통해 알고 있다, 우리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약자의 편에 서서 그들을 돕고 봉사활동 을 해 주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천홍석회장은 “회원들 모두가 약자의 편에서 서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잎으로도 용인기자협회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용인기자협회는 용인시청 출입기자들 중에서는 용인시 최초로 장학회를 만들어,  어려운 학생들에게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불우이웃돕기 일일찻집을 열어 지역사회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적극 앞장서고 있으며, 또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용인시에 수백만원을 지정 기탁하기도 했다. 용인기자협회 회원사로는 다음과 같다.

▶용인종합뉴스(회장-천홍석 기자)

▶소비환경뉴스(사무국장-김경순 기자)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이차연 기자)

▶용인시사투테이(최재은 기자)

▶용인투테이(김영두 기자)

▶용인카스신문(심우찬 기자)

▶DBS동아방송(이영완 기자)

▶중부뉴스(김효경 기자)

▶ANT뉴스통신 조영욱 기자)

▶경기eTV뉴스(권오규 기자)

▶경기미디어(이상우 기자)

▶경인투데이(김진일 기자)등이 참여하고 있는, 진취적인 사고를 가진 활기찬 기자들의 협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