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수련관 4회차 청소년자원봉사
용인시청소년수련관 4회차 청소년자원봉사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7.07.28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 네일아트 및 손마사지” 진행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은 7월 27일(목)에 4회차 청소년 자원봉사가 진행되었다.
관내 14~19세 청소년 21명이 참여한 가운데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에서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어르신에 대한 공경심과 효사상 증진을 위한 네일아트 및 손마사지 청소년 자원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자원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어르신들을 뵙기 전에 수련관에 모여서 자원 봉사활동에 대한 소양교육을 및 어르신들을 위한 네일아트와 손마사지 봉사를 보다 전문적으로 진행 될 수 있도록 사전 전문교육을 받았다.

 

 

 청소년들은 어르신들께 손마사지와 네일아트 봉사를 해드리며 손자, 손녀처럼 대화를 하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봉사활동이 진행되었다.
 참가 어르신들은 “친손주같은 손녀들이 해줘서 너무 고맙고 기특하다.” “ 매번 왔으면 좋겠다.”“감동적이다.” 라고 소감을 전하셨다,

 참가 청소년들은 “어르신들과 소통하고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져서 행복하고 보람찬 시간이였다.”, “어르신들이 좋아해주셔서 뿌듯했다.”,“다른봉사활동과는 차원이 달랐고 정말 재밌었다.”라고 전했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들의 건전한 인격형성을 지향하기 위한 다양한 청소년 자원봉사를 기획 및 운영하고 있다. 자원봉사에 관심이 있는 용인시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 바라며 자세한 문의는 031-328-98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