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종섭 도의원, 특별조정교부금 12억원 확보
남종섭 도의원, 특별조정교부금 12억원 확보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7.09.2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들이 편안한 기흥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
 

더불어민주당 남종섭 경기도의원(교육위원회. 용인시 제5선거구. 신갈동, 영덕동, 기흥동, 서농동)이, 신갈IC 광장 공영주차장 조성 예산 10억원과, 기흥레스피아 편의시설 확충 예산 2억원 등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2억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신갈IC 광장 공영주차장 조성사업은, 고속도로와 42번 국도, 23호선 국지도 등이 교차 하는 교통요충지인 신갈 지역의 늘어나는 주차 수요를 충족하고, 교통여건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이다.

기흥레스피아 편의시설 확충사업은, 기흥레스피아 내 공공체육시설 이용자 수가 늘어나고, 각종 생활체육행사가 진행됨에 따라, 부족한 화장실과 휴게실 등 편의시설을 증설해 주민들의 이용편의를 제고하기 위한 사업이다.

남종섭 의원은 “신갈IC 광장 공영주차장이 조성되면, 불법주차가 감소하고 대중교통 이용편의가 좋아질 것으로 기대되며, 기흥레스피아 편의시설 확충으로 쾌적한 생활체육활동을 할 수 있게 돼 다행”이라며“주민들이 편안한 기흥구를 만들기 위해 더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종섭 도의원은 지난 6월에도 신갈-수지 간 도로 확 ․ 포장공사 예산 10억원과, 신갈동 에너지 자립형 공원 조성 예산 5억원 등, 15억원의 경기도 특별 조정교부금을 확보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