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지미연, 공영애, 명상욱, 방성환,
경기도의회 지미연, 공영애, 명상욱, 방성환,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7.12.1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의정대상 수상

 

 

12월 19일 대전 정부세종컨벤션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하는 제5회 우수의정 대상 시상식이 거행되었다. 이번 시상식에서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공영애, 명상욱, 방성환, 지미연 의원은 투철한 사명감과 대민봉사 정신으로 지역발전과 도정발전에 노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조례 제‧개정 등을 통해, 도민 안전과 각종 민생안건 처리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의정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공영애 의원(비례)은 『경기도 청소년 건강증진 지원 조례안』 및 『경기도 의약품 안전사용 환경조성 조례안』 대표발의를 통해 도민 건강 증진과 의약품 안전 관리 체계 구축을 위한 법적 근거를 마련하였고, 명상욱 의원(안양1)은 『경기도교육청 인성교육 지원 조례안』 및 『경기도 가정교육을 위한 부모학습 지원 조례안』을 대표발의하는 등 청소년 인성교육에 힘써왔다.

또한, 자유한국당 정책브레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방성환 의원(성남5)은 『경기도 민생연합정치 기본조례안』을 발의하면서 제2기 경기연정의 기틀을 마련하였으며, 지미연 의원(용인8)은 『경기도의료원 설립 및 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및 『경기도 사회복지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발의 등의 입법활동 및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지난 행감 때는 행정사무감사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방성환 의원은 “우수의정대상 수상의 영광을 주셔서 감사하다. 도의원으로서 좀 더 열심히 소통하고, 낮은 곳에서 시민을 섬기며 봉사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받아들이겠다. 부족한 사람에게 베풀어주신 소명을 성심으로 받들어, 희망이 넘치고, 모두가 함께 나누는 행복한 경기도 건설에 헌신 봉사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