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졸업식
용인시,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졸업식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8.02.1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랑 한걸음 더 여행」 개최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2월10일(토) 「하랑 한걸음 더 여행」이라는 이름으로 졸업식 & 발표회를 실시하였다.

 

「하랑 한걸음 더 여행」은 졸업생 및 재학생, 학부모와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1부는 한 학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5학년의 송사 6학년의 답사, 졸업장 수여식, 모범학생 표창 등으로 졸업식이 진행되었으며, 2부에서는 일 년 동안 체험학습을 통해 배우고 익힌 컴퓨터로 청소년이 직접 동영상을 제작하여 상영하였으며, 모듬북, 우쿨렐레 등을 공연하는 발표회로 진행되었다.

 

특별히 이번 졸업식에서는 그동안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보내주신 지원협의회 위원들이 참석하여 졸업생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였다.

 

용인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용인시가 취약계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습지원, 전문체험, 생활지원 등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 정책 사업이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은 2018년 새로운 참여청소년들에게도 많은 애정을 가지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페이지(www.youthyonginsi.com). 문의전화(031-328-9816), 김현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