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어르신 연극반’정기공연 펼쳐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어르신 연극반’정기공연 펼쳐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0.01.0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소춘향전’ 지역주민을 위한 감동의 무대로 선사함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관장 임형규)에서는 지난 12월 26일, 27일 양일간 복지관 4층 강당에서 어르신 연극반의 ‘폭소 춘향전’ 공연을 개최했다.

어르신 연극반은 탤런트 박칠용 단장의 지도하에 연극에 관심있는 어르신들을 모집하여, 2019년 4월부터 약 8개월간의 연습으로 500여명의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한 무대가 되었다.

연극반 김○○ 어르신은 “대사가 잘 외워지지 않아 고생을 했지만 박칠용 단장님께서 연극단원들 한 사람 한 사람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지도해 주셔서 멋진 공연을 할 수 있었던 거 같다. 젊은 시절 배우가 꿈이 이었는데 여러 가지 상황 때문에 포기했는데 이렇게 나이가 들어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하다.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주심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에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번 연극공연은 복지관에서 근무하는 사회복무요원(현민재)이 조연출을 맡아 어르신, 직원, 사회복무요원 등이 함께하여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관장 임형규)은 “어르신들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고, 2020년에도 참여자를 추가로 확보해 어르신 연극반이 용인시를 대표하는 공연단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