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현장 정책회의 결의문 채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현장 정책회의 결의문 채택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3.08.3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담 선종까지 더해져 불안감을 느끼는 도민을 지키겠다”

○ 도의회 국민의힘 곤지암서 1박2일 현장정책회의, 김기현 대표 등 참석 힘 실어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30일 광주시 곤지암리조트에서 1박 2일 ‘현장 정책회의’를 열어,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및 선진 의회 시스템 확립을 적극 추진하고, 후쿠시마 오염 처리수 선동에는 강경 대응키로 결의했다.

도의회 국민의힘은 이날 9월 임시회 개회를 앞두고, 각종 현안에 대한 교섭단체 결속을 다지려는 현장 정책회의를 열고, 핵심 현안에 대한 의지가 담긴 결의문을 채택했다.

특히 이날 현장 정책회의에는 국민의힘 김기현 당 대표와 이철규 사무총장, 송석준 경기도당 위원장도 총출동해 김정호 대표의원 선출 이후, 연일 정책 행보를 펼치고 있는 도의회 국민의힘에 힘을 실었다.

도의회 국민의힘은 결의문에서 “도민의 시선과 마음으로 경기도를 바라보겠다”며 “잇따르는 이상 동기 범죄와 후쿠시마 원전 처리수를 둘러싼 무책임한 괴담 선종까지 더해져 불안감을 느끼는 도민을 지키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민생 치안을 위한 인프라 확대와 능동적 범죄 예방 체계 마련 ▲어민과 수산업계 생계를 위협하는 후쿠시마 처리수 괴담 선동에 대한 단호한 대응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기틀 마련 ▲선진 의회 시스템 확립 ▲교권 존중 문화 조성을 위한 정책적 노력 등을 결의했다.

도의회 국민의힘 김정호 대표의원은 “도의회 국민의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출발선에 섰다”며 “지난 1년의 부족함을 딛고 오로지 도민을 위한, 경기도를 위한 교섭단체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국민의힘 김기현 당 대표도 “김정호 대표 취임 후 도의회 국민의힘이 ‘정책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데, 생각이 저와 같다”며 “일 잘하는 정당으로 인정받아야 국민에게 인정받는다. 도의회 국민의힘 열정을 존중하고, 실천되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장 정책회의 결의문 채택 후에는 함운경 네모선장 대표의 후쿠시마 원전 처리수 특강, 유재은 스페셜 스페이스 대표의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관련 특강 등이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