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라흐마니노프 탄생 150주년 기념 기획공연
용인문화재단, 라흐마니노프 탄생 150주년 기념 기획공연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3.09.1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장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

- 용인필하모닉오케스트라, 일리야 라쉬코프스키 협연 선보여 -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다가오는 10월 18일, 용인포은아트홀에서 기획공연 ‘라흐마니노프’를 개최한다.

전 세계 피아니스트들이 뽑은 리코딩 시대 가장 위대한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의 탄생 15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공연으로, 후기 낭만주의 거장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용인시를 중심으로 다양한 클래식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용인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연주와 함께 세계 유수의 콩쿠르를 석권한 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피아니스트 ‘일리야 라쉬코프스키’가 협연해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 피아노협주곡 제2번 c단조, 작품18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 심포니 제2번 e단조, 작품27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공연 ‘라흐마니노프’는 지역 내 예술 단체를 활성화시켜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추진된 용인문화재단의 ‘지역민간교향악단 지원육성사업’ 일환으로, 용인시민에게 양질의 클래식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문화 복지 구현에 기여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본 공연은 티켓가 전석 2만 원으로 초등학생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과 용인문화재단 CS센터(031-260-3355/3358)에서 예매 가능하다.

- 참고자료 : https://www.yicf.or.kr/main/show/view.do?month=10&year=2023&viewType=img&show_type=perform&SHOW_IDX=151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