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전 직원이 동참하는 윤리경영 선포 및 실천 서약식 개최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전 직원이 동참하는 윤리경영 선포 및 실천 서약식 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3.09.27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은 26일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과 재단의 핵심가치인 소통, 배려, 도전, 변화를 추구하는 윤리경영 실천을 위한 ‘반부패·청렴 윤리경영 선포 및 실천 서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포 및 실천 서약식은 시설에 있는 모든 임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비대면으로 동시 진행되었으며, 기관장과 부서장들은 한자리에 모여, 윤리경영 실천을 다짐하고, 재단 내 윤리문화를 빠르고 공고하게 확립하기 위해, ‘솔선수범’의 자세로 공동의 노력을 다할 것을 선포했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임직원들은 공동체 실현을 위한 솔선수범의 자세, 올바른 윤리의식과 가치관 정립, 정직하고 공정한 업무 수행, 적극적인 공익활동 참여 및 새로운 가치창조를 통한 재단 및 지역사회 발전을 담고 있는 서약서에 서명을 하고, 실천 결의를 다졌다.

마지막으로 황재규 대표이사는 “우리 재단이 청소년의 건전하고 균형 있는 성장을 목표로 두고 있어, 윤리경영은 우리가 꼭 실천해야할 가치인 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일이다. 우리가 옳고 그름을 정확히 판단하고 공정하게 행동해야만 목표 실현이 가능한 일이기 때문에 우리 청소년들에게 부끄러운 일은 하지 말고 모두 함께 윤리경영 실천합시다.” 라고 의지를 적극 표명했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은 용인시가 2010년 출연하고 설립하여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유림·신갈·수지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의 총 8개의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 등 용인시 청소년의 미래에 대한 효율적인 지원을 위해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홈페이지(http://www.yiyf.or.kr) 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