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장선생님과 “ 함께하는 간담회 개최
교장선생님과 “ 함께하는 간담회 개최
  • 용인종합뉴스
  • 승인 2011.09.0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일초등학교 전교어린이회

 
용인제일초등학교(교장 한은석)에서는 교장선생님과 함께 하는 간담회가 열렸다.
1학기에 이어 2학기에도 학교 전교어린이회장, 부회장과 3~6학년 학급 회장, 부회장 등 총 27명의 임원과 함께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위한 간담회가 열린 것이다.

간담회에서 학교와 학급을 대표하는 임원이 된 것을 축하함과 동시에 임원의 역할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다.
한은석 교장은 전교어린이회 임원으로서 “타인에게 봉사하고, 학급, 학교를 위해 솔선수범하는 봉사 할 수 있는 어린이가 되어 주었으면 좋겠다.”며 임원 어린이들에게 주문하였다. 이에 누구하나 망설임 없이 굳은 다짐을 하며 간담회 시간을 보냈다.

 
또한, 간단한 다과와 함께 자연스럽고, 허용적인 분위기에서 학생들의 다양한 건의사항을 이야기하는 자리가 있었다. 학생들의 건의사항은 학교 규칙과 깨끗한 학교를 위한 의견, 행복한 학교를 위한 주문이 많았다. 특히, 타 학교에서도 화두가 되는 핸드폰 사용문제에 대해 열띤 토론이 이어졌고, 이 의제에 대해 다음 전교어린이회 회의와 다모임 때 더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것을 약속하였다.

행복한 학교, 즐거운 혁신 학교를 만들기 위한 전교어린이회의 노력은 계속 될 것이며, 이러한 노력은 보다 나은 제일초등학교가 되기 위한 훌륭한 초석이 될 것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