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농협, 지도자 연찬회 성황
용인농협, 지도자 연찬회 성황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4.07.2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농협 2014사업 브리핑

 
7월 22일 용인농협(조합장 조규원)에서는 용인농협 지도자연찬회를 용인농협 본관 대강당에서 개최했다.이날 연찬회는 용인 4개동 지도자들과 양지면 지도자들 80여명이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유관희 4개동 지도자 회장

유관희 용인농협 4개동 지도자회장은“찌는듯한 삼복더위에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지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하며, 용인농업기술센터에서 오늘 우리를 위해, 농업 전반에 걸친 교육을해 주신다고 이 자리에 참석 해 계십니다. 우리 모두 농사일에 많은 도움이 되도록 경청하시길 바라며, 무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라며 인사말을 가늠했다.

조규원 조합장
조규원 조합장은 용인농협 2014년도 전반기 사업에 대해 지도자들에게 브리핑 하였다.
조규원 조합장은 전반기 사업을 브리핑 하면서“용인농협이 살길은 우리 모두 협력하여 파머스마켓을 많이 이용해 주시고, 또한 용인농협을 아끼고 사랑해 주셔야 하며, 많은 수익금을 올려야 지역사회봉사활동과 조합원자녀 장학금지급. 어르신들에게 경로당 유류비 지원사업과 다문화 가정돕기. 용인지역의 꿈나무를 육성하는 용인시 시민장학회 장학금 지원사업. 등 많은 사업을 지금보다 더 많은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올여름 무더위에 특히 건강 조심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날들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라며 인사말을 했다.
 
이날 농협 지도자들은 그동안 용인농협지도자 교육과 행사에 물심양면 도움을 준, 조규원 조합장에게 모든 지도자들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