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차 청소년문화존 “청소년문화 공연마당” 개최
제3회차 청소년문화존 “청소년문화 공연마당” 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1.06.1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민속품전시 등 다채로운 문화활동

제3회차 청소년문화존 “청소년문화 공연마당” 개최
세계민속품전시 등 다채로운 문화활동

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상임이사 박상무) 청소년수련관은 6월 11일(토) 16:00∼19:00 용인시 기흥구 소재 동백호수공원 야외무대에서 초여름 호수공원의 정취와 함께 청소년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2011년도 제3회차 청소년문화존을 개최하였다.

이번 3회차 󰡔청소년문화존󰡕은 다양한 청소년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공연과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가 준비한 먹거리 봉사활동을 비롯하여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가족미니올림픽, 아동요리체험, 즉석 가족사진을 촬영해주고 가족 액자를 함께 만드는 북액자 제작과 자아발견과 직업에 대한 적성을 검사하는 상담존, 여름피부 손상방지 및 손톱관리를 위한 피부미용상담, 세계전통악기를 두들기며 몸으로 체험하고 하와이 전통악기“우크렐레”를 직접 배워보는 악기체험부스 등이 운영되었고, 국제청소년교류와 봉사활동에 관한 사진 및 세계민속품전시 등 다채로운 문화활동이 마련되었다.

을30℃를 육박하는 무더운 날씨가 무색할 정도로 청소년 문화공연 참가자들은 혼신을 다해 자신들의 열정을 보여주었으며 이웃 주민 및 청소년 관람객들도 공연이 끝날 때마다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주어 공연자들에게 힘을 북돋아 주었다. 댄스, 힙합, 밴드 등 총 9개팀이 공연하였으며 동백주민 및 인근 시민 1,800여명이 참여하였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 행사 관계자는 4회차 청소년문화존에서는 “청소년 댄스대회”를 개최하여 용인시 청소년들이 춤실력을 통해 선의의 경쟁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라며 댄스동아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화존 행사 안내는 전화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용인시청소년수련관(031-324-9955 내선 32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