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동사랑회 장학금 전달
중앙동사랑회 장학금 전달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2.02.2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초부터 우유 1년간 지원

박신자 중앙동장
20일 처인구 중앙동(동장 박신자)중앙동사랑회(회장 김희배)에서는 지난 2일 이사회에서 의결하여 결정된, 저소득층 자녀(초,중,고)30명에게 장학금(약600여백만원)을 지급 하였다.
이날 박신자 동장을 비롯, 김희배 사랑회 회장과 이사진들이 4개조를편성, 각 학교장들이 추천한 학생들의 집을 직접 방문하여 장학금을 전달 하였다.
또한 신규 사업으로 ‘결식우려아동 건강지킴이 우유 지원사업’(20명, 3세~13살 아동대상 예산 약300백만원)에 대해 추천된 아동들에 대해 3월 초부터 신선한 우유(200mm)1병씩을 1년동안 지원 하게 된다.

좌측-김희배 사랑회 회장 / 오른쪽 박신자 중앙동장
박신자 동장은“엄동설한 매서운 한파에 사랑회 같은 따뜻한 마음과 희생정신을 가진 봉사단체가 있어 우리 중앙동은 춥지가 않습니다, 사랑을 나누어줄 많은 독지가들이 나타나서, 저소득층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길 소원합니다.”라며 환한 웃음을 지었고, 김희배 사랑회 회장은“우리 사랑회 회원들과 이사들의 조그마한 정성이, 저소득층 자녀들에게 보탬이 되어 훌룡하게 성장하여 나라와 지역사회의 큰 일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중앙동 사랑회는 회원300여명과, 이사35명으로 구성되어 자발적인 모금으로, 지역사회 저소득층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어주는 순수 봉사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